1 . 마켓 검색 기능은 검색 이용안내와 동일합니다.
2 . 리스트 순서를 결정합니다.
3 . 검색한 리스트가 표출됩니다.
1 . 데이터 선택(클릭) 후 기본 정보가 표시되는 곳입니다.
2 . 선택한 데이터를 구매하는 버튼입니다.
3 . 선택한 데이터 상품을 문의하는 버튼입니다.
4 . 선택한 상품의 상세 정보입니다.
1 . 마이페이지 > 데이터 마켓 > 찜 목록 메뉴입니다.
2 . 마켓에서 찜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.
3 . 마이페이지 > 데이터 마켓 > 장바구니 메뉴입니다.
4 . 마켓에서 장바구니에 담은 리스트가 표시됩니다. (체크로 원하는 데이터만 구매 가능)
5 . 선택한 데이터의 금액 합계를 표시합니다.
1 . 화면으로 전환되어 결제 정보를 표출합니다.
2 . 결제하는 구매자의 추가 요청 정보를 입력합니다.
3 .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에 KG이니시스 결제 팝업이 보여집니다.
4 . 한번 더 구매하는 데이터를 확인합니다.
5 . 결제에 대한 모든 사항을 체크한 후 최종 결제를 위해 다음 버튼을 클립합니다.
1 . 마이페이지 > 데이터 마켓 > 주문내역의 기간검색 및 상품명 등으로 검색 가능합니다.
2 . 마켓에서 주문, 취소, 구매확정 등 처리 내용을 보여줍니다.
3 . 데이터 공모전에 대한 주문 내용입니다.
맞춤형 데이터 의뢰 절차!
1 수요자가 맞춤형 신청하면 공급자에게 알림
2 공급자가 답변 완료 후 수요자에게 알림, 답변 확인 후 승인, 반려
3 승인, 반려 처리 후 공급자에게 알림 전자계약 링크 생성 후 수요자에게 알림
4 수요자가 서명 후 공급자에게 알림 공급자가 확인
1 . 의뢰할 업체의 리스트 순서를 결정합니다.
2 . 데이터를 의뢰할 업체들의 리스트입니다.
1 . 선택한 업체의 기본 정보입니다.
2 . 선택한 업체에게 의뢰를 신청하는 버튼입니다.
3 . 업체가 보유한 상품 리스트입니다.
1 . 데이터 맞춤형 의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.
2 .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업체에게 알림이 보내집니다.
1 . 마이페이지 > 데이터 마켓 > 신청 현황 관리 > 맞춤형 신청 페이지입니다.
2 . 맞춤형 데이터 의뢰에서 의뢰한 내용 상세보기 버튼입니다.
3 . 전자계약이 완료된 내용을 확인하는 버튼입니다.
4 . 전자계약이 진행되고 있는 버튼입니다.
1 . 업체가 의뢰를 받고 전자계약을 작성하는 화면입니다.
- 업체가 확인 후 전자계약을 작성 > 의뢰자에게 알림
2 . 의뢰자가 알림을 받은 후 > 전자계약을 작성 > 업체에게 알림
- 두 곳에 서명이 완료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.
1 . 신청한 정보를 보여주는 페이지 입니다.
2 . 의뢰한 업체의 정보를 보여준는 곳입니다.
3 . 의뢰한 업체에서 답변이 달리기 전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.
1 . 의뢰한 업체에서 답변한 내용을 확인하는 곳입니다. (답변 시 수요자에게 문자 메시지 전송됨)
2 . 전자계약까지 완료되면 처리 결과가 표출됩니다.
데이터 분석 서비스 참여 절차!
1 수요자가 분석 서비스 신청하면 관리자에게 알림
2 관리자가 승인, 반려처리 후 공급자 전체에게 알림
3 승인 시 시작일에 맞춰 진행중 종료일에 맞춰 심사중으로 바뀜
4 공급자가 참여 수요자가 순위 결정 심사 및 상금 결제
1 . 데이터 분석 주최자들의 리스트 순서를 정할 수 있습니다.
2 . 공모전 주최자들의 리스트입니다.
3 . 공모전을 진행할 수 있는 신청 버튼입니다.
1 . 수요자가 개최한 공모전의 상세 정보입니다.
2 . 공모전을 개최할때 신청한 수요자의 정보입니다.
3 . 공급자가 분석을 진행하여 올라온 리스트입니다. (순위 결정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- ※ 공모전 심사는 샘플분석데이터로 진행합니다.
- 최대한 분석데이터와 유사하게 제출부탁합니다.
- 샘플이 아닌 분석데이터는 순위의 결정 또는 시상을 하면서 공모전주체에게 전달됩니다.